동일한 상품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상품평입니다.

* 고객 상품평의 내용은 작성한 고객님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롯데관광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으며, 입력하신 상품평은 롯데관광에서 컨텐츠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일본전문 롯데관광 행복한 여행이였습니다.
2012/04/27
일본 이번이 3번째인데 사실 작년에 가려고 했으나 일본지진 등의 영향으로 못가고 이번에 기회가 되어 가족과 부모님 모시고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가족모두가 다들 관광하고 온천하고 일식먹는걸 좋아라 해서 항상 일본을 선택하는 편인데 약간은 생소한 알펜루트라는 것을 관광을 하고 일본에도 이처럼 멋진 산이 있다는걸 알았네요. 롯데관광에서 중식이나 알펜루트에서 먹는도시락도 신경을 쓰셨는지 나름 좋았습니다. 호텔도 괞찮았구요. 그리구 가이드의 친절하고 설명이 더 좋았던것같습니다. 역시 일본전문 롯데관광인 것 같습니다.
이런여행 첨입니다!!!
2012/04/25
이번여행 처음부터 엉터리였습니다. 도야마 알펜루트, 게로온천 3박 4일 이라해서 다른 여행사에서 오쿠히다로 예약했던것을 10만원을 더 주고 게로온천을 가려고 롯데에 예약했습니다. 한달전에 현금 입금시키면 7% 깍아준다기에 미리 다 입금시키고 기다렸더니... 첨에 16명 정원이던것이 21명까지...게다가 이틀전에 일정이 게로에서 오쿠히다로 바뀌어버렸습니다. 인지도가 있는 온천을 내세워 모객하더니 다 차니까,...아니 이미 정원을 5명이나 넘어버려서인가 갑자기 한마디 말도 없이 타이틀을 바꿔버렸습니다. 이건 사기나 마찬가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제 생각같아선 가고싶지 않았지만 친정어머님을 모시고 가기로했구...어머님이 친구분까지 같이 가시기로 했기에 가서나 잘 하겠지... 믿는 맘으로 갔습니다. 9년동안 최다 송객이라니...도야마를 젤 잘아느니...화려한 문구로 모객을 하더니만... 이건 버스만 탔다하면 2~3시간은 기본..,...밥 먹고 호텔도 1시간 넘어 이동을 하더군요. 더 화가 나는건...가이드.... 가이드가 우릴 챙기는게 아니고 맨날 우리가 가이드를 찾아야... 가이드 깃발은 고장나서 쓰지도 못하고 그 사람 많고 복잡한 알펜루트를 지나면서 매번 우왕좌왕....ㅠ.ㅠ 것도 좋습니다. 식사는 엉망인데..매번 ""이거 얼마나 비싼건지 아세요??"" ""야채가 맛있지 않으세요?"" 가이드의 말이 더 황당합니다. 게다가 기본 일정으로 가는곳에선 빨리 보구 오라고 시간을 제촉하더니 쇼핑센타에가선 시간이 가는지...오는지....커피마시구....아이스크림먹고... 것도 일정에 보면 시간 있을때만 들른다고 했는데.... 완전 주객이 전도되어 쇼핑센타에선 시간이 널널하고 본 일정에선 시간없다고 난리구... 이게 여행입니까?? 오죽하면 일행중 한분은 식사도 며칠 못했다구...호텔,온천 너무 안좋은곳만 데리구가니까 일본이 넘 안좋아진것같은 느낌마져 든다구 하더라구요. 품격이란말 어울리지 않으니 담엔 다른말로 바꾸라는 분의 말에 요즘 회사가 얼마나 어려운지 아느냐는 가이드의 말이 더 이해가 안갑니다. 글케 어려우면 가격을 올리던지 아니면 모객을 하지 말던지... 롯데관광이 어려운것까지 여행하는 우리가 이해하고 알아야합니까??? 암튼,,,이런 여횅은 진짜 첨입니다. 다시는 롯데관광으로 가지 않을것이지만 다른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는 이러지 말기를 바랍니다.
카미코지 단풍의 아름다움과 김정희 가이드님의 친절함이 기억에 남습니다.
2010/10/23
급하게 준비하고 떠난 휴가라 여유롭지 못했고, 어떤 곳을 가게 되는지 잘 알지도 못했는데, 여행 내내 김정희 가이드님의 설명 덕분에 공부하지 않고도 일본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가이드님이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일본이란 나라에 대해서 좀 더 알게 되어서 고맙습니다. 인연이 닿으면 다음 여행에 또 뵙겠습니다. 알펜루트나 구로베 협곡도 좋았지만, 카미코지에서 본 일본 단풍이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그 곳에서 좀 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다음 일정 때문에 짧게 머물고 떠난 것이 좀 아쉽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
다테야마 !
2010/08/09
이동일정이 길긴 하지만 좋은 풍광을 보려면 그 정도의 고생은 각오해야 한다. 다테야마 정상의 잔설과 함께~ 트레킹을 하고픈 충동이 일었다. 아주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쿠르베, 알펜루트 다녀와서
2010/08/06
이번휴가는 무더위를 잊으면서 자연을 여행하려고 선택한 북알프스... 하루투어후에 호텔에서의 가이세키 정식으로 저녁을 먹고 온천욕으로 피로를 풀고 여유로운 여름휴가였습니다.
도야마 잘 다녀왔습니다^^(이은경 가이드님 정말 감사해요~)
2010/06/02
일정이 여유롭게 짜여 있어서 편안한 휴식 여행으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식사나 숙박도 무척 좋았구요.. 가는 호텔마다 잠자리가 깨끗하고 편한 것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현지 가이드분(이은경 가이드님)이 항상 웃는 얼굴로 챙겨주시고 여러가지 정보도 많이 알려주셔서 여행이 참 즐거웠습니다. 가이드분 덕분에 여행 외에도 많이 배우고 돌아온 것 같아요~ 어른들부터 아이들까지 무리 없이 다닐 수 있는 패키지라 가족 여행으로 좋을 것 같아요^^
글쎄요,그리 좋은줄은 모르겠는데...
2010/05/23
성수기 여행이 원래 가격은 비싸고 대우는 못받고, 그런것을 감안해도 가격대비 별루인듯. 특히 나고야 도야마 코스는 버스 타는 시간만 많고 볼거리는 별루없어서 권하고 싶지 않은 코스네요. 버스 좌석은 왜그리 좁은지 옆사람이랑 꼭 붙어서 가야 하니까 친하지 않은 사람이랑 가면 많이 불편하겠어요. 첫날은 버스가 어찌나 낡았던지 둘째날 바꿔주지 않았으면 항의 할뻔 했어요. 품격여행의 조건에 버스년수도 나와있드만. 숙박시설도 둘째날은 많이 낡은 호텔이었고, 식사도 왠만한건 잘먹는 저 조차도 맨날 먹는 일본식에 식상해서 속이 니글니글. 호텔 주변은 그야말로 적막강산이라 놀거리도 없어서 호텔안에서 온천이나 하면서 시간보내야 하는데, 온천물도 그닥 좋은것 같지는 않았어요. 눈구경도 올해 우리나라에서도 지겹게 한덕에 별로 감동적일것도 없고. 그냥 그저그런 여행이었어요.
최고!! 알펜루트...
2010/05/09
가기전에 인터넷을 샅샅이 뒤져 갔다오신 분들의 블로그나 카페를 찾아서 사진을 봤지만 실제로 보니 일본에 이런 곳도 있구나 싶을 만큼 절경이었어요. 빡빡하지 않은 일정에 선택관광도 없고 쇼핑강요도 없는 제가 원했던 딱 그런 상품이라 너무 좋았어요. 묵었던 3곳의 호텔도 모두 좋았구요... 3일 모두 온천호텔이라 저녁에 피로를 풀 수 있어서도 좋았답니다... 그리고 엇보다 이 여행을 돋보이게 했던 것은 인솔자 정애희씨입니다. 일본역사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풍부한 관광지 정보로 정말 일본에 대해 새삼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같이 갔던 초등5학년, 중1 딸도 귀에 쏙쏙 들어오게 말씀해주셔서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부모님께서도 정말 베테랑이라고 칭찬 많이 하셨답니다... 가족여행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적극 추천합니다..
역시 롯데관광 도야마!!
2009/05/13
올 4월말에 도야마를 다녀온 사람입니다. 일본은 동경과 북해도 그리고 큐슈 까지 가봤지만 정말 일본에 이런 지역이 있을지는 상상을 못햇어요. 그저 일본여행이라고 하면 온천과 맛있는 일식 정도로 편안한 여행이라고 생각했지만 도야마지역은 정말 달랐어요~ 알펜루트를 횡단하면서 몇번의 케이블카와 전기버스, 로프웨이를 타면서 보는 광경은 정말 아름다웠으며 설벽또한 정말 다이나믹하고 특히 설벽사이에서 찍은 사진은 정말 예술였어요! 롯데관광 일본 전문 가이드라서 그런지 지역설명과 역사적인 이야기도 많이 들어서 일본을 한층더 알게된 게기가 된것 같아요. 롯데관광이 다른 타사보다 요금이 조금 비싸지만 호텔숙박을 해보고 왜 비싼지 알게 되었어요. 가이세키요리? 와 온천특급호텔에서 온천도 정말 최고 였어요~ 점심식사도 일반적인 싸구려? 우동에 밥 정도가 아니라 아주 고품격으로 잘나오드라구요~ 도야마 설벽은 6월까지 설벽을 볼수 있다고 하니깐~ 정말 여름에 느끼는 설벽도 색다른 체험이 될것같아요~ 저 다음에는 아오모리 갈껀데 그땐 더할인 많이 해주세요~
송유진가이드와 함께한 행복한 3박4일
2008/10/27
친정어머니를 모시고 다녀온 알펜루트! 여행코스, 식사, 호텔도 훌륭했지만 송유진가이드의 담백하면서도 배려심 많은 진행에 기분좋은 여행이었습니다. 롯데상용고객으로서도 참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같이 다녀온 모든 분들 건강하세요^^
맨앞51525354555657585960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