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상품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상품평입니다.

* 고객 상품평의 내용은 작성한 고객님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롯데관광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으며, 입력하신 상품평은 롯데관광에서 컨텐츠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도야마관광 조상환가이드님 참 잘했어요~
2014/04/25
재밌게 설명도 잘 하고,프로 의식을 갖고 열심이 신경써주고 친절하게 참 잘해주셨어요~ 3일,  4일째 관광스케줄이 너무 단순해서 거의 한게 없는 듯 한 것이 아쉽네요. 마지막 날이라도 몰에서 자유시간을 좀 가질 수 있게 건의합니다
김미경 가이드님! 고마웠어요!
2013/08/05
이번 도야마 구로베 다테야마 가나자와 여행은 코스도 매우 좋았고, 날씨도 좋았고, 함께 하신 14분의 여행구성원분들도 정말 좋으신 분들이셨습니다. 저희 일행 다섯은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이 포함된 팀이어서 동행하신 분들께 폐를 끼치지나 않을지 조심스런 마음이었는데, 매우 편안한 여행을 하게 되어 행운이었습니다. 특히 가이드이신 김미경님은 꼭 칭찬해드리고 싶은 분입니다. 여행 내내 무척 예쁘신 미모와 마음씨로 매사 섬세하게 배려해주시고, 수준 높은 설명과 안내로 여행지마다 성실하게 최선을 다해 주셔서 여행 내내 정말 고마웠습니다. 이번 여행처럼 가이드님 만족도가 높은 여행은 저로서는 처음이었습니다. 롯데여행사에 김미경님처럼 성실한 가이드님이 많이 계실 테지만, 직접 경험한 저로서는 이번 여행이 김미경님으로 인해 참 행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김미경님!^^ 또다시 만날 기회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부모님 모시고 여행하기에 좋은 상품입니다.
2013/07/02
5월 마지막주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인거 같아요. 지방쪽이다 보니 편의접에서 카드보다는 현금위주로 결재를 하게 되더라구요. 음식도 오사카하고는 다른 특징이 있었어요. 어른들과 함께 또는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호젓하게 다니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일본 도야마 여행
2013/06/12
몇년전부터 계획세웠던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러모로 귀찮을수 있는 변경사항을 친절하게 안내하고 변경해주신 안진숙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인천공항부터 모든일정을 소화하느라 힘드셨을 이현님도 항상밝은 모습으로 친절하고자세히 역사적 설명도 재미있었고 몰랐던 일본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주셨서 감사합니다. 특히 모든 일정 소개와 식사하는법, 동분서주하시며 예약과 숙박에 신경을 써주셔서 편안하고 고맙게 잘 다녀왔습니다. 다시한번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기회가되면 술한잔 사겠습니다.
다시가도 좋은 도야마! 추천합니다
2012/05/22
도야마는 3년전 가을에 가보고 너무 좋아서 봄설벽도 보고 싶고 온천도 오랜만에 하고 싶어서 다시 선택하여 가게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롯데관광을 통해서 지난 5월17일에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설벽이 좀 많이 녹았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녹지 않았고 날씨 또한 좋아서 더욱더 좋았던것같습니다. 호텔은 지난번에 갔을때보다 더 좋았던것같습니다. 특히 마지막날 호텔이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아오모리쪽으로 여행을 알아보고 있는데 할인좀 많이 해주세요~~!!
만족스러운 여행이였어요~
2012/05/10
남편이랑 오랜만에 여행가자고 해서 갔던여행인데 생각이상으로 좋았구요. 만족합니다. 특히 오쿠히다 온천은 정말 좋았던것같아요 다음에 또 이용할게요 번창하세요~
도야마를 다녀와서
2012/05/01
이번 여행은 같은 상품에서 가격 차이에 비하여 숙박과 음식 모든 것이 실망이었다. 첫째날 게로온천에서 오쿠히다로 변경된 것도 의아심이 가고, 둘째날 호텔은 아주 좋았었고 세째날의 먼거리의 숙박 장소와 료칸의 시설, 음식 등은 우리를 정말 화 나게 하였다. 다행히 다테야마 구로베 알팬루트 전코스 완전 횡단은 감동하며 만족한 기분으로 볼 수 있었다. 모객할 때의 장소와 확정된 일정이 일치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전문 롯데관광 행복한 여행이였습니다.
2012/04/27
일본 이번이 3번째인데 사실 작년에 가려고 했으나 일본지진 등의 영향으로 못가고 이번에 기회가 되어 가족과 부모님 모시고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가족모두가 다들 관광하고 온천하고 일식먹는걸 좋아라 해서 항상 일본을 선택하는 편인데 약간은 생소한 알펜루트라는 것을 관광을 하고 일본에도 이처럼 멋진 산이 있다는걸 알았네요. 롯데관광에서 중식이나 알펜루트에서 먹는도시락도 신경을 쓰셨는지 나름 좋았습니다. 호텔도 괞찮았구요. 그리구 가이드의 친절하고 설명이 더 좋았던것같습니다. 역시 일본전문 롯데관광인 것 같습니다.
이런여행 첨입니다!!!
2012/04/25
이번여행 처음부터 엉터리였습니다. 도야마 알펜루트, 게로온천 3박 4일 이라해서 다른 여행사에서 오쿠히다로 예약했던것을 10만원을 더 주고 게로온천을 가려고 롯데에 예약했습니다. 한달전에 현금 입금시키면 7% 깍아준다기에 미리 다 입금시키고 기다렸더니... 첨에 16명 정원이던것이 21명까지...게다가 이틀전에 일정이 게로에서 오쿠히다로 바뀌어버렸습니다. 인지도가 있는 온천을 내세워 모객하더니 다 차니까,...아니 이미 정원을 5명이나 넘어버려서인가 갑자기 한마디 말도 없이 타이틀을 바꿔버렸습니다. 이건 사기나 마찬가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제 생각같아선 가고싶지 않았지만 친정어머님을 모시고 가기로했구...어머님이 친구분까지 같이 가시기로 했기에 가서나 잘 하겠지... 믿는 맘으로 갔습니다. 9년동안 최다 송객이라니...도야마를 젤 잘아느니...화려한 문구로 모객을 하더니만... 이건 버스만 탔다하면 2~3시간은 기본..,...밥 먹고 호텔도 1시간 넘어 이동을 하더군요. 더 화가 나는건...가이드.... 가이드가 우릴 챙기는게 아니고 맨날 우리가 가이드를 찾아야... 가이드 깃발은 고장나서 쓰지도 못하고 그 사람 많고 복잡한 알펜루트를 지나면서 매번 우왕좌왕....ㅠ.ㅠ 것도 좋습니다. 식사는 엉망인데..매번 ""이거 얼마나 비싼건지 아세요??"" ""야채가 맛있지 않으세요?"" 가이드의 말이 더 황당합니다. 게다가 기본 일정으로 가는곳에선 빨리 보구 오라고 시간을 제촉하더니 쇼핑센타에가선 시간이 가는지...오는지....커피마시구....아이스크림먹고... 것도 일정에 보면 시간 있을때만 들른다고 했는데.... 완전 주객이 전도되어 쇼핑센타에선 시간이 널널하고 본 일정에선 시간없다고 난리구... 이게 여행입니까?? 오죽하면 일행중 한분은 식사도 며칠 못했다구...호텔,온천 너무 안좋은곳만 데리구가니까 일본이 넘 안좋아진것같은 느낌마져 든다구 하더라구요. 품격이란말 어울리지 않으니 담엔 다른말로 바꾸라는 분의 말에 요즘 회사가 얼마나 어려운지 아느냐는 가이드의 말이 더 이해가 안갑니다. 글케 어려우면 가격을 올리던지 아니면 모객을 하지 말던지... 롯데관광이 어려운것까지 여행하는 우리가 이해하고 알아야합니까??? 암튼,,,이런 여횅은 진짜 첨입니다. 다시는 롯데관광으로 가지 않을것이지만 다른분들을 위해서라도 앞으로는 이러지 말기를 바랍니다.
카미코지 단풍의 아름다움과 김정희 가이드님의 친절함이 기억에 남습니다.
2010/10/23
급하게 준비하고 떠난 휴가라 여유롭지 못했고, 어떤 곳을 가게 되는지 잘 알지도 못했는데, 여행 내내 김정희 가이드님의 설명 덕분에 공부하지 않고도 일본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가이드님이 친절히 설명해 주셔서 일본이란 나라에 대해서 좀 더 알게 되어서 고맙습니다. 인연이 닿으면 다음 여행에 또 뵙겠습니다. 알펜루트나 구로베 협곡도 좋았지만, 카미코지에서 본 일본 단풍이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그 곳에서 좀 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 다음 일정 때문에 짧게 머물고 떠난 것이 좀 아쉽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
맨앞4142434445464748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