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상품을 이용하신 고객님들의 상품평입니다.

* 고객 상품평의 내용은 작성한 고객님의 주관적인 의견으로 롯데관광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으며, 입력하신 상품평은 롯데관광에서 컨텐츠로 활용 될 수 있습니다.

김경순 가이드님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2025/05/28
30여년전 신혼여행을 다녀온 이후로 회갑을 맞이하여 전 직장의 동료 부부와 같이 롯데관광을 통해 발칸3국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짜여진 일정대로 인솔해야 하는 가이드가 어떤 역할을 하는 지에 따라 여행의 질이 달라질 수가 있어서 여행의 반은 가이드 역할이 그 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만난 김경순 가이드님은 인솔에 대한 경험이 많아 여행지에 대한 역사, 지리, 생활풍습 등 다양한 방면에 대한 풍부한 설명과 여행자에 대한 배려로 여행에 대한 즐거움을 많이 선사해주신 멋진 가이드입니다. 특히 여행일정 도중에 뜻하지 않게 먼저 귀국하신 분들의 귀국일정을 위해 분주히 애쓰시던 모습, 남달리 롯데관광 여행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애사심이 강한 인상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후에도 또 다른 여행에 같이 동반할 수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멋진 김경순 가이드님! 덕분에 행복한 여정이었습니다. 앞으로도 같이 하실 여행자에 많은 즐거움과 행복을 줄 수 있도록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김경순가이드님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칭찬합니다
2025/05/27
25.5.19~5.27까지 7박9일동안 발칸3국 패키지여행을 김경순가이드님과 같이 다녀왔습니다. 여행일정중 동반여행객 일부가 조기귀국 하여야하는 상황도 깔끔하게 처리하시고, 그분들이 한국에 도착하기까지 세심하게 체크함은 물론, 유럽의 고대사,근대사 등 역사와 건물의 건축양식 등 해박한 지식으로 여행하는 동안 즐거움을 선물하였습니다. 일정도 정확하게 맞춰서 리드하고 롯데관광의 다른 여행상품도 폭넓게 소개하여 다음에도 롯데관광을 선땍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김경순가이드님을 적극 칭찬합니다.
친절하고 배려깊은 박술법 인솔자 덕분에 슬로베
2025/05/23
친절하고 배려깊은 박술법 인솔자 덕분에 슬로베니아/크로아티아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박술법 인솔자와 함께 여행하고 싶네요.
현지식당 물값은 상품모집시 표기바람
2025/05/21
5월12일부터 20일까지 크로아티아 투어를 다녀 왔습니다 상품내용은 대체로 만족하지만, 인솔자가 투어중 사전예고 없이 식당 물값을 인당 25유로를 요구해서 여행분위기를 해치지 않기 위해서 지불 했지만, 이건 바로 잡아야할 사항이기에 여행 후기에 올리니 반드시 본사 차원에서 확인해서 바로잡아 주시기 바랍니다. 또 현지 한국인 가이드 없이 인솔자가 처음부터끝까지 담당하는 상품은 좀더 인솔자가 미리 현지에서 설명할 자료들을 잘 숙지하고 와서 업무에 임하기를 바랍니다. 너무 무성의 하다는 느낌을 지울수 없습니다. 하나, 한진 등 타 여행사보다 롯데관광이 더 좋다고 느끼는 분들을 실망시키지 말아주세요.
애사심 강한 가이드님의 많은지식 나눔으로 여행
2025/05/12
애사심 강한 가이드님의 많은지식 나눔으로 여행내내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정선희가이드님을 만나기위해 다음에도 롯데관광으로~~
가이드님의 능력이 뛰어나고 감성 충만해서 행복
2025/05/12
가이드님의 능력이 뛰어나고 감성 충만해서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매우만족합니다 특히 정선희가이드님의 고품격 설
2025/05/12
매우만족합니다 특히 정선희가이드님의 고품격 설명과 투철한직업의식에 저희환갑여행은 매우 풍요롭고 다음 롯데관광을계획할예정입니다
여러번다녀왔지만 이번가이드분이최고였던듯요
2025/05/07
여러번다녀왔지만 이번가이드분이최고였던듯요 설명을넘잘해줌
김혜진 팀장(가이드)의 빈틈없는 일정관리로 재
2025/05/07
김혜진 팀장(가이드)의 빈틈없는 일정관리로 재밋고 추억있는 여행이었습니다. 다시한번 김혜진 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여유롭게 멋진 가이드와 함께 할수 있었던 행복
2025/04/29
여유롭게 멋진 가이드와 함께 할수 있었던 행복한 여행이었습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신 김혜진 가이드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모든 일정에서 호텔도 식사도 이동도 휴식도 훌륭했던 여행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앞12345678910맨뒤